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치환, <내가 만일> (오카리나 연주)

[사는 이야기]/자탄 오카리나 여행

by 에이레네/김광모 2020. 1. 19. 20:26

본문

728x90

겨울바람에 자전거 타고 달리다가 봄을 기다리는 그림을 그리며 연주한다. 겨울바람이 스친다, 소리를 남기며...


안치환, ‘내가 만일’

내가 만일 하늘이라면 그대 얼굴에 물들고 싶어 붉게 물든 저녁 저 노을처럼 나 그대 뺨에 물들고 싶어 내가 만일 시인이라면 그댈 위해 노래하겠어 엄마 품에 안긴 어린아이처럼 나 행복하게 노래하고 싶어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내가 만일 구름이라면 그댈 위해 비가 되겠어 더운 여름날에 소나기처럼 나 시원하게 내리고 싶어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 위해 되고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 위해 되고 싶어 오늘처럼 우리 함께 있음이 내겐 얼마나 큰 기쁨인지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 나의 마음을~ 워~~ 이런 나의 마음을~


영상과 사진, 아이폰11 프로(Iphone11 Pr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