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보] 2010 대전 농아인 어울림 볼링대회

[사진_스포츠]/볼링_Bowling Gallery

by 에이레네/김광모 2010. 12. 25. 00:58

본문

728x90


최신신약통론 - 역사적 신학적 연구
국내도서>종교/역학
저자 : 월터 엘웰,로버트 야브루 / 김광모,류근상역
출판 : 크리스챤출판사 2006.10.10
상세보기


2010 대전 농아인 어울림 볼링대회가 성탄절 이브에, 대전 갈마그랜드볼링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이 대회는 대전 유성장로교회(농아부), 두레손, 대전농아인교회(담임목사 김용익)가 후원하고 트레플데프 클럽장이 주최했습니다.

지인 니케아님과 운동9단님의 초청으로 대회에 출전해 어울림을 연출했습니다. 12시가 넘어서자, 이 대회에 출전할 선수들이 한 두 분씩 모여들었습니다. 일찍 오신 분들은 몸풀기 운동도 하시면서 혹은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반가운 수화대화를 나눴습니다.

예정한 1시가 되자, 대회운영위원들은 출전선수들을 배정한 레인에 위치시키고 주의 사항을 전달했습니다. 동호인들은 쉽게 이해하며 현장에 적응했으나, 다소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하지만 도우미님들의 활동이 있어 어울림으로 진행됐습니다.

저는 카메라맨으로 즉석 캐스팅돼 어울림에 일조했습니다. 물론 비농아인이지만 경기에도 출전해 어울림에 일조 했고요. 세 게임 중 둘째 게임에서는 전체 하이점수를 기록할 수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마지막 프레임에서 두 번째 스크라이크를 놓쳐서 그만.......

경기도 경기지만, 경기 후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도 흥미진지했습니다. 참가자가 거의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한 운영진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비록 작은 선물이지만 함박 웃음을 짓는 모습엔 성탄절의 평화가 깃들었습니다.

>>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시상식 모습은 후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