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산 벚꽃 십리길

[사진_풍경]

by 에이레네/김광모 2009. 8. 31. 21:52

본문

728x90

옮긴 글..  http://blog.daum.net/gmkim88/16888709


지난 4월 13일은 열여덟번째 맞는 결혼기념일이었다.

그러나 직장 근무 관계로 아내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갖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었다.

 

그래서 아침에 아내에게 일 마치고 오면

오후에 멋진 곳에 다녀오자고 제안했다.

 

아들이 학교에서 돌아오고

아내도 일을 마치고 귀가했다.

 

"자, 출발!"

 

3시에 집을 출발해

마이산 남부주차장에 도착하니

5시가 되었고

야경을 찍고 하산하기 위해

조명 장비 점검을 마친 후,

촬영 포인트를 향해 등산, 등산....

 

 

▲ 산 그림자가 드리워진 상태라 벚꽃의 화려함이 아쉽다.

 

 ▲ 망원으로 작은 호수를 바라보니, 벚꽃길을 감상하는 오리 두 마리가....

 

▲ 일반 관광객은 거의 돌아가고......

 

 ▲ 비룡대가 일몰 빛에 아름답게 홀로 서있다.

 

▲ 암마이봉이다.

(암석으로 된 두 봉우리가 말의 귀를 닮았다고 해서

마이산이라 부르며, 숫마이봉과 암마이봉으로 구분한다.)

그러나 아내와 아들은 함께 앉아 동화를 쓴다.

거북이 등이 보인다 하더니

코끼리 똥꼬도 보인다고 한다.

 

 ▲ 가족 기념 사진을 남겨야 한다는 생각대로.....

수고해주신 솔리드님, 감사~~~

(고2가 된 딸은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겠지?)

 ▲ 아내와 아들 기념 사진도 생각대로 남기고.....

 

 ▲ 마이산 벚꽃 십리길에 조명이 들기 시작한다.

 

 ▲ 어둠이 진해질수록 벚꽃터널은 더 아름답게 다가온다.

 

 

 

 

그야말로 번개 가족여행 겸 출사이다.

아내가 행복과 만족의 시간이었다고 말하니,

좋은 결혼선물이라고 생각한다.

 

>에이레네家 사는 법<

 

 

 

관련글 더보기